컨텐츠 바로가기


고객상담안내

  • TEL02-545-3651
  • FAX02-540-3066
  • TIMEAM 8:00~PM 07:00

현재 위치

  1. 게시판
  2. 자유게시판

자유게시판

자유게시판입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친절기사^^.
작성자 최현옥 (ip:)
  • 작성일 2018-03-19 22:06:31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114
  • 평점 0점

며칠 전 사용하던 린나이 가스보일러에 온수공급이 잘 되지 않아 a/s 요청을 하였는데, 생각외로 상당히 친절한 기사분이 방문을 하였습니다. 예전에 타 보일러를 가게에서 3대 사용하다가 a/s에 너무 실망한터라 보일러가 고장이 나면 뭔가 짜증이 나더라구요. 또 a/s기사들 방문은  불친절 그 자체라서 고객이 아무것도 모른다고 이것 저것 다 고장이랍니다. 결론은 새 보일러로 다 교체하랍니다. 보일러가 한 두푼 하는것도 아니구ㅠㅠ. 그 때의 기억이 있어 보일러의 이미지가 좋지 않았어요.

집에서 사용하는 보일러는 인터넷으로 평판이 좋은 보일러로 구매했는데, 그게 린나이 가스보일러 입니다.

a/s는 처음 받은지라 혹시나 했는데, 방문 기사분이 너무 성의를 갖고 친절하게 설명을 하시더라구요. 예절도 바르시고 약속시간도 정확하게 지키시구요. 그리고 전문지식도 너무 알기 쉽게 설명을 해주시고 정말 친절 하시더군요. 인터넷의 보일러  평판이 좋은 이유를 알겠더라구요. 포항에서 오신 JS상사 전 수 용 기사님 보일러 잘 고쳐주셔서 정말 감사드립니다^ ^. 경주 명사마을에서...

첨부파일
비밀번호 *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수정 취소

/ byte

댓글 입력

댓글달기이름비밀번호관리자답변보기

확인

/ byte


*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